Bamstory's Blog

Just another WordPress.com site

노래방 밖에서도 부르면 달려갈게요!

노래방 도우미 따로 불러내…단골 서비스? 
 
 
30대 직장인 정모씨는 얼마 전 친구들과 함께 노래방에 놀러가 부른 아가씨로부터 희안한 제안을 하나 받았다.
 
‘제가 핸드폰 번호 알려줄테니, 이쪽 근처로 놀러오면 전화해요. 노래방 밖에서도 부르면 달려갈게요.’
 
정씨는 아가씨의 말이 처음에는 그냥 접대용 멘트인 줄 알았다. 하지만 이 은밀한 제안은 실제로 가능한 일이었다는 사실을 나중에야 깨달았다. 만일 아가씨를 여러 번 만나지 않았다면, 그런 것을 미처 알지 못했을 것이다.

노래방 도우미서 역할대행 도우미로?
서울 및 수도권 일부 노래방 도우미들이 최근 단골 손님들을 상대로 직접 호출을 받고 노래방이 아닌 다른 곳에서 만남을 가지고 있어 화제다. 즉, 굳이 노래방을 가지 않고서도 전화만 하면 따로 불러내 놀 수 있어 ‘역할대행’ 서비스와 비슷한 컨셉으로 운영한다는 말이다.

물론 뜨내기 손님들은 상대를 안한다. 일단 몇번의 만남을 통해 얼굴을 익힌 후 전화 연락으로 흥정을 가격을 받고 나가는 것이기 때문이다. 가격은 노래방에서 받는 비용보다 약간 비싼 편. 약 2만5천원에서 3만원 선이다.
 
노래방 도우미로 일하는 한 20대 여성은 ‘전화가 오면 보도방 오빠(알선업자)한테 얘기하고 나가면 된다’며 ‘노래방에서처럼 시간당으로 금액을 정하고 논다. 장소는 어디든 상관없지만 숙박시설은 절대 사절’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아무래도 노래방이라는 한정된 공간이 아니기 때문에 성관계을 요구하며 돈을 주는 경우도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그렇지 않더라도 서로 마음이 잘 통하면 언제든 하룻밤을 보낼 수도 있다고.
 
성인콘텐츠전문가 김모씨는 이 같은 소식에 ‘노래방 도우미가 ‘역할대행’ 아르바이트화되어가는 것 같다’며 ‘앞으로 이들도 단골 손님에 따라 수입도 천차만별이 되지 않는다고 누가 보장하겠나. 불법 성매매의 또다른 창구가 될 우려도 크다’고 지적했다.

8월 7, 2010 - Posted by | b.s+++밀착파일 | ,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