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mstory's Blog

Just another WordPress.com site

일본 유부녀들의 섹스파티

 일본 유부녀들의 섹스파티
 
 

 
 
일본에서는 남의 아내 열풍에 힘입어서 새로운 형태의 매춘형태가 암암리에 불법적으로 행해지고 있다고 한다.

은밀하게 행해지고 있는 어른들만의 파티가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긴급하게 일본의 성인잡지에서 일하는 친구에게 정보를 입수했다.과연 실제로 그런 파티가 존재한다는 사실에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일본어로는‘오토나노 파티’해석하면‘어른들의 파티’이다. 이런 파티를 주최하는 것은 놀랍게도 아줌마들이다.이런 아줌마들을‘단치즈마’라고 한다.

‘단치’는 아파트단지를 말한다. 이런 이름이 붙여진 것은 아파트에서 이런 일이 벌어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러니까 쉽게 말하자면 기혼여성들의 모임에서 남편이 부재중인 틈을 타서 모임의 한명의 집에서 파티를 여는것인데 그 진행방식이 무척 흥미롭다.

여러명의 기혼여성들이 거실에 모여서 수다를 떨고 있다.

이때 초인종 벨이 울린다. 문을 열면 한 남자가 들어온다.
“어머, 왜 이렇게 오랜만이야! 그동안 잘 지냈어?” 여성들은 모두 반갑게 맞이한다.
남성은 거실에서 여러 여성들과 함께 반갑게 이야기를 나눈다.물론 남성은 여성들과 만난적이 없는 사이다
하지만 여성들은 남성을 따뜻하게 맞이하여 마치 오랜만에 만난 친구처럼 대해준다. 한동안 이야기를 나누다가 남성은 그 중에서 마음에 드는 여성에게 살짝 신호를 보낸다.

 

남성이 슬쩍 일어나 방으로 들어가면 그 여성은 조금 인터벌을 두고 이야기를 더 나누다가 몰래(?) 방으로 따라 들어간다.
여성이 방으로 들어가면 남성과 여성은 마치 남몰래 사랑하는 연인처럼 격렬하게 정사를 나눈다.
중요한 것은 남녀가 정을 통하는 도중에도 거실의 아주머니들은 계속 모르는 것처럼 수다를 떨어준다는 것이다.
물론 이것은 공짜는 아니다.

 남성은 여성에게 돈을 지불해야 한다. 하지만 상황설정이 있고 스토리가 있다.
스토리는 남성이 원하는 스타일로 조금씩 바뀌기도 한다.

예를들면 화장실이나 부엌, 테라스 등,,하지만 공통점은 아줌마들은 계속 수다를 떤다는 것이다.

대략적인 스토리는 그렇다.
그런데 기혼여성들이 발각되지 않고 어떻게 공공연하게 이런짓을 할 수가 있는 것일까? 그것은 바로 철저하게 멤버십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누가 비밀을 누설할 경우, 자신도 위험에 처할 수 있기 때문에 비밀이 유지된다고 한다.

여성들은 물론이고 남성들도 모두 기혼남성 들이고 자신의 정보를 모두 공개한 상태에서 이런 일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오히려 안전하다는 것이다.
그 러나 아무리 일본이라고해도 남의 아내를 만나고싶은 마음이 있는 기혼남성들의 주변에 이런 비밀파티가 있는 경우는 극히 드물것이다. 하지만 수요는 공급의 어머니라고 하지 않았는가.

최근에 일본에서는 업소에 아주머니들을 고용해서 운영하는 풍속업소가 급속도로 늘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그렇다고 그런 업소가 계속 늘어나고, 경찰에서는 단속도 하지 않고,,우리나라의 상식에서는 이해가 잘 안가는 일이다.
참으로 기가 찰 노릇이다.

하지만 사실 재미있을 것 같기는 하다. 하지만 섣불리 따라하지 않기를 당부하고 싶다.
정서가 틀리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이런 일이 벌어질 경우 큰 위험에 처할 수도 있지 않을까?

About these ads

8월 7, 2010 - 게시자: | 일본 유흥가 | , , , ,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팔로우

모든 새 글을 수신함으로 전달 받으세요.

%d bloggers like this: